* hp스트림11 구매리뷰

 

 

요즘 디자인은 얘쁘게 그리고 사양은 기본 사양을 가진 저가의 노트북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~

 

그 중에서도 제가 몇 달을 관심을 가지고 알아보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hp스트림11에 대한 포스팅을

할려고 해요~^^

 

 

 

 

 

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데스크탑 보다는 휴대하기 편한 노트북을 많이들 선호하고 있어요~

 

특히나 새학기를 준비하는 대학생들에게는 노트북은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것중에 하나에요~

 

하지만 이 노트북이라는 것이 예전부터 저렴한 노트북 보다는 고가의 노트북들이 대부분이다 보니

 

한때 저가의 넷북이 유행하기도 했어요~

 

하지만 이 넷북은 성능면에서 많이 뒤떨어지다 보니 태블릿 pc나 혹은 노트북을 많은 분들이 다시금

 

선호하게 되었어요~

 

하지만 노트북의 경우에는 가격면에서 너무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구매하기에는 힘들었는데요~

 

그래서 그런분들을 대상으로 hp에서 20만원대의 저가 hp스트림을 출시하게 되었어요~ㅎ

 

저  또한 데스크탑 보다는 휴대하기 편하고 부담이 적은 노트북을 찿다보니 hp에서 작년말부터 출시한

 

hp스트림11 알게 되었어요~ㅎ 

 

 

 

 

hp스트림11은 11인치이다 보니 이런 작은 박스에 포장되서 외요ㅎ

 

개봉하면 이렇게 두둥~!

 

 

 

기본적인 사양은 위에 첨부한 사진을 참조하시면 되요~

 

보다시피 저가의 노트북이다 보니 하드 용량이 적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요즘은 클라우드 같은

 

드라이브가 많이 있기 떄문에 이런 단점을 충분히 극복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~

 

그리고 hp스트림 노트북을 지금 구입하게 되면 1TB의 원드라이브 1년 이용권 행사를 하고 있어

 

이런 걱정을 덜어드릴 수 있을 거에요~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현재 약7일 동안 제가 사용해본 결과는 중요한 파일은 원래 컴퓨터에 잘 저장하지 않고 주로 인터넷이나

 

문서작업을 하다보니 가격대비 사용하기에는 충분히 디자인 면에서나 휴대성에 있어서는 최고인 것

 

같아요~

 

노트북은 고가의 노트북이 많고 특히나 업그레이드를 시키기 어렵기 떄문에 오래동안 사용하지 않는다면

 

자기에게 맞는 저가의 노트북을 사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~ㅎ

 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